[부산/부평동] 진짜가 왔다! - 내껍데기 돌리도

|
내가 가본 곳 중 3손가락 안에 드는 맛집의 사장님이 사모님의 건강이 좋지않아 분점 몇개를 남기고 쉬신지 2년 정도...

분점들은...
깔끔하고 서비스는 좋아졌지만 원래 사장님의 포스와 친숙함은 사라졌고.

가까운 곳에도 생기고 줄을 설 필요도 없어 가고싶을때 갈 수 있었지만 그 맛이 나질 않으니 갈 수 없었다.

내가 부산을 떠나고서야 들려온 사장님의 컴백소식!
멀리 떨어져 있어 조금 늦었지만 뒤늦게 고고씽~

평소 내껍데기 짭퉁 '마당X'를 아주 좋아한다는 안타까운 카메라 덕후 커플과 함께갔다..

2년여 만에 갔지만 사장님이 '오랜만에 왔네'라며 인사해 주신다 ㅠ
오랜만에 올 수 밖에 없었잖아요!! ㄷㄷㄷㄷ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40sec | F/2.2 | 0.00 EV | 35.0mm | ISO-400 | Off Compulsory

내껍데기 돌리도에 무려 공기밥이 생겼다.
아는 사람들은 아는 너무나 평범하지만 파격적인 메뉴다...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Spot | 1/125sec | F/1.8 | 0.00 EV | 35.0mm | ISO-800 | Off Compulsory

연탄이라고 잘 못 아시는 분들이 많은데 야자숯입니다.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Spot | 1/13sec | F/2.2 | 0.00 EV | 35.0mm | ISO-800 | Off Compulsory

리뉴얼된 파무침.
고추가루가 살짝 첨가됐다 ㅋ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Spot | 1/100sec | F/2.2 | 0.00 EV | 35.0mm | ISO-800 | Off Compulsory
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Spot | 1/100sec | F/2.2 | 0.00 EV | 35.0mm | ISO-800 | Off Compulsory

깻잎도 추가됐다.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50sec | F/2.2 | 0.00 EV | 35.0mm | ISO-400 | Off Compulsory

역시 갈빗대 자국이 생생한 그날 들어온 진짜 생삽겹은 내껍데기가 아니면 힘들다.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Spot | 1/25sec | F/2.2 | 0.00 EV | 35.0mm | ISO-800 | Off Compulsory

이미 주례에 사장님 계실때 너무나 많이 포스팅 했으므로...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ㄷㄷㄷ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Spot | 1/40sec | F/2.2 | 0.00 EV | 35.0mm | ISO-800 | Off Compulsory
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Spot | 1/40sec | F/2.2 | 0.00 EV | 35.0mm | ISO-800 | Off Compulsory
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Spot | 1/50sec | F/2.2 | 0.00 EV | 35.0mm | ISO-800 | Off Compulsory

한판만 먹는다면 예의가 아니다.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Spot | 1/60sec | F/2.2 | 0.00 EV | 35.0mm | ISO-800 | Off Compulsory
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Spot | 1/125sec | F/1.8 | 0.00 EV | 35.0mm | ISO-800 | Off Compulsory

된장라면도 먹지 않는다면 내껍데기 가봤다고 하지말라.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Spot | 1/125sec | F/1.8 | 0.00 EV | 35.0mm | ISO-800 | Off Compulsory
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Spot | 1/80sec | F/2.5 | 0.00 EV | 35.0mm | ISO-800 | Off Compulsory
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Spot | 1/60sec | F/2.5 | 0.00 EV | 35.0mm | ISO-800 | Off Compulsory

작은 뚝배기에서 전골뚝배기로 바뀌었다.
뭔가 아직 예전의 그 맛에는 조금 부족한 듯한 느낌이 난다. 기분탓일지도...
하지만 여전히 술을 시키게 만드는 그 맛!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Spot | 1/40sec | F/2.5 | 0.00 EV | 35.0mm | ISO-800 | Off Compulsory

예전엔 요 파무침을 눈치보며 시켰는데 이제는 마음껏 시킬 수 있어서 라면과 함께 즐겨주면 맛이 2배가 된다.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Spot | 1/60sec | F/2.5 | 0.00 EV | 35.0mm | ISO-800 | Off Compulsory

뒤늦게 온 횽님이 보여준 퍼포먼스..ㄷㄷㄷ


사장님 혼자서 커버 가능하던 작은 가게가 아니라 확장되었기 때문에 직원들이 많다.
그래서 모든 고기를 사장님이 다 신경써서 구워주시던 그때 만큼의 맛은 아닌 듯 하다.
사장님이 구워주시는거 기다리는 버릇대로 기다리다가는 고기를 태워 먹을 수 있으니 노련한 분들은 알아서 뒤집으시라 ㅋ


DSLR-A580 | Aperture priority | Spot | 1/1250sec | F/2.5 | 0.00 EV | 35.0mm | ISO-800 | Off Compulsory

다먹고 나오면면서 대충 간판컷...


Trackback 0 And Comment 0

티스토리 툴바